테일즈위버, 6년만의 신규 에피소드 '변주' 공개
2019.06.20 18:37게임메카 안민균 기자
넥슨이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6년 만에 등장하는 네 번째 신규 에피소드 '변주'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오는 7월 18일 공개되는 에피소드 '변주'는 전민희 작가가 쓴 장편 판타지 소술 '룬의 아이들' 3부 '블러디드'를 배경으로 하며, 미지의 존재 '프시키'가 등장하는 등 새로운 이야기가 이어진다.
넥슨은 '변주' 업데이트에 앞서 7월 15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일즈위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업데이트 이후 접속 시 '‘改-서핑보드’, ‘캐릭터 슬롯 추가 카드’, ‘테일즈 포인트 충전 카드’ 등이 포함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만 원, ‘엔키라칼라그 세트’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7월 14일까지 SNS로 업데이트 소식을 공유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5만원, ''연마 추출 스크롤', '전속 해제 스크롤', '슈퍼 젤리삐 레인저' 등을 제공하며, 7월 18일까지는 획득한 경험치를 자신의 다른 캐릭터에게 건네줄 수 있는 '기억의 구슬' 이벤트를 연다.
한편, '테일즈위버' 네 번째 신규 에피소드 '변주'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위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5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6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7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8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
- 9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10 사냥 시작! 몬헌 와일즈 앞세운 2월 기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