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디 젊은 게롤트, 넷플릭스 ‘위쳐’ 스틸컷 공개
2019.07.02 14:52게임메카 안민균 기자
넷플릭스가 야심차게 준비 중인 게임 원작 실사 드라마, ‘더 위쳐’ 관련 스틸컷이 공개됐다.
‘더 위쳐’ 드라마 제작 총괄 로렌 슈미트 히스리치는 7월 1일, 자신의 트위터에 실사 드라마 ‘더 위쳐’ 촬영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게롤트’ 헨리 카빌을 비롯해 ‘시릴라’ 프레야 알란, ‘예니퍼’ 안야 샬로트라 등 ‘더 위쳐’ 주역들이 열연 중인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을 통해 확인된 등장인물은 대다수 게이머가 ‘위쳐’ 시리즈를 상상했을 때 떠올리는 것과는 다른 모습을 하고있다. ‘게롤트’는 멋진 중년이 아닌, 젊은 청년으로 묘사된다. 턱수염이 자라지 않았고, 왼쪽 눈에 깊게 새겨진 흉터가 없다. 무장도 검 3개가 아닌, 1개의 검만 차고 있다. ‘예니퍼’와 ‘시릴라’도 게임에서 보던 강인한 여성이란 느낌보단 가녀린 인상이 강하다.
이는 드라마 ‘더 위쳐’가 게임 시리즈가 아닌, 폴란드 작가 안제이 샤프콥스키가 집필한 동명의 원작 판타지 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되고 있기 때문이다. 소설은 2007년 10월 출시된 게임 ‘더 위쳐’보다도 훨씬 더 이전 이야기를 다룬다. 따라서 생각보다 젊다는 느낌이 드는 것은 설정 오류가 아닌 의도된 부분이라고 볼 수 있다.
‘더 위쳐’ 실사 드라마는 올해 4분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과연 ‘더 위쳐’가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자랑했던 원작 소설과 게임 시리즈에 이어 안방극장까지 정복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