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는 8월 1일까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 유저 전원에게 클래식 영웅 코스튬을 지급한다. 게임이 출시된 6월 27일 이후 8월 1일 정기점검 전까지 게임에 접속한 계정에 '클래식 영웅 코스튬' 상자를 증정한다. 클래식 영웅 코스튬은 '로한'에 등장하는 직업별 세트로 직업 특징에 맞는 보너스 능력치가 붙어 있다
▲ '로한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8월 1일까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 유저 전원에게 클래식 영웅 코스튬을 지급한다. 게임이 출시된 6월 27일 이후 8월 1일 정기점검 전까지 게임에 접속한 계정에 '클래식 영웅 코스튬' 상자를 증정한다.
클래식 영웅 코스튬은 '로한'에 등장하는 직업별 세트로 직업 특징에 맞는 코스튬과 함께 체력, 민첩 등 다양한 보너스 능력치가 붙어 있다. 코스튬이 가지고 있는 능력치에 따라 캐릭터 능력치가 올라가기 때문에, 직업에 맞는 코스튬을 적용시켜야 한다.
아울러 '로한' 코스튬 세트는 도감을 완성할 때마다 크론 및 추가 스탯을 획득할 수 있으며, 도감 효과 메뉴를 통해 스탯 전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6일에는 길드 콘텐츠 '타운공방전'을 진행했다. 매주 금요일 밤에 진행되는 '타운공방전'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투 밸런스를 조정한 후, 공성전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아울러 일정 이상의 캐릭터 및 길드 레벨을 달성하면 이벤트 보상으로 크론, 크리스탈, 연마제 등을 증정한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정식 서비스 지난 한 달간 로한M에 관심가지고 플레이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쾌적한 게임 환경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