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아니었네? ‘오버워치’ 스위치 버전 10월 출시 확정
2019.09.05 11:25게임메카 안민균 기자

지난 2016년 5월 출시된 하이퍼 FPS ‘오버워치’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작년 8월 블리자드 피트 스틸웰 선임 프로듀서가 “’오버워치’가 닌텐도 스위치로 이식될 가능성이 있다”고 발언한 이후 루머로만 떠돌던 것이 정말로 현실이 된 것이다.
한국닌텐도는 5일, ‘오버워치’를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전했다. 출시일은 10월 16일로, 기존 콘솔 버전으로 출시됐던 PS4, Xbox One 버전과 달리 한국어를 지원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버워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패키지는 존재하되 카트리지는 별도로 제공하지 않는다. 패키지에는 카트리지 대신 닌텐도 e숍 다운로드 번호가 들어있다. 패키지는 소장용으로 간직할 수 있으며, 게임은 e숍에 코드를 등록해 별도로 내려받아야 한다.
출시 정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오버워치’를 닌텐도 스위치 휴대모드로 즐기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최근 업데이트된 31번째 영웅 ‘시그마’가 등장하는 것으로 미루어보아 기존 PC버전과 비슷한 최신 콘텐츠가 포함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 본체와 조이콘을 기울여 공격이나 방향을 바꾸는 묘사로 닌텐도 스위치 특유의 자이로센서를 활용한 조작법이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오버워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오는 10월 16일 출시되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가격은 4만 9,800원으로 책정됐다. 조기 구매 특전으로 ‘누아르 위도우메이커 스킨’과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개인 플랜 3개월 이용권이 제공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