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에 유저가 만든 '사이퍼즈' 굿즈가 한데 모였다
2019.09.30 17:1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네오플은 지난 28일 일산 킨텍스에서 자사 AOS '사이퍼즈'를 소재로 만든 유저 창작물을 공유하는 '사이퍼즈 한데이'를 열었다.
'사이퍼즈 한데이'는 유저가 직접 만든 '사이퍼즈' 굿즈를 '사이퍼즈' 유저에게 선보이는 행사다. 총 43개팀이 입점해 스티커, 쿠션, 향수, 액세서리, 노트 등을 공개했다.


현장에는 얼리버드 티켓 구매 유저 300여 명을 비롯해 총 1,0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행사 시작과 동시에 여러 부스에 물품을 구매하기 위한 줄이 이어져 조기 매진을 기록했다.

아울러 '사이퍼즈' 캐릭터 일러스트를 그리는 '보케(VOKE)' 작가가 무대에 올라 유저가 원하는 캐릭터의 크로키(속사화)를 즉석에서 그려 파일로 제공하는 '드로잉 쇼'도 진행했다.
또한, 캐릭터 '디아나', '린', '엘프리데', '티샤' 목소리를 맡은 소연, 여민정, 김현지, 장예나 성우가 등장해 '드로스트' 가문에 대한 스토리 중심 영상과 보이스 드라마를 진행했다.

이 밖에도 각 부스에서 물품을 구매한 후 받은 스티커를 모아 응모한 유저에게 성우 친필 사인이 있는 대형 족자봉을 제공하고, 선착순으로 '그랑플람 장마우스 패드', '티모시 젖소 키링', '사이퍼즈 피규어' 등을 제공했다.
'사이퍼즈 한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