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vs 사냥꾼, 레인보우 식스: 시즈 할로윈 모드 공개
2019.10.24 16:0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월 6일까지 자사 FPS '레인보우 식스: 시즈' 기간 한정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5 대 5로 진행되는 '몬스터 헌터' 모드가 있다. 미치광이 과학자가 만든 괴물 혹은, 과물을 소탕하기 위해 파견된 사냥꾼이 되어 격돌할 수 있으며, 사냥꾼은 정해진 시간 내에 모든 괴물을 없애야 하고, 괴물은 사냥꾼을 피해 생존해야 한다.
사냥꾼 팀은 '슬레지' 대원 5명으로 구성되며, 총 없이 파쇄 망치(Sledge’s Hammer)를 기본 무기로 사용한다. 이와 함께 특수장비 3종을 사용해 괴물을 소탕한다.
괴물 팀은 무기를 사용할 수 없는 대신 상대를 곤경에 빠뜨릴 수 있는 다양한 함정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순식간에 적 시야에서 사라지거나, 빠르게 도망칠 수 있는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어서, 할로윈 분위기 살린 특별 아이템도 선보인다. 헤드기어, 유니폼, 무기 스킨, 부적 등으로 구성된 할로윈 테마 아이템 28종과 작년 할로윈 스킨 일부를 11월 12일까지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로그인한 플레이어에게는 할로윈 컬렉션 팩을 무료로 제공하며 게임 내 유비소프트 클럽 챌린지를 완료하면, DOKTOR’S CURSE 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4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5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6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7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8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시대 전환되는 문명 7, 이제 ‘탱크 대 창병’은 없다
- 10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