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지역 9종 추가한다, '달빛조각사' 첫 대형 업데이트
2019.12.04 02:08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카카오게임즈 3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Book 2.0 브렌트 왕국’을 전격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Book 2.0 브렌트 왕국’은 ‘달빛조각사’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총 9종의 신규 지역 추가, 거래소 시스템 전면 개편, 자동 전투 세미 오토 기능 추가 등 편의 기능 개선, NPC와 교류할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 등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수중 던전(호수의 심장)’, ‘북부 하수도’ 등 ‘혼돈의 입구’ 2종을 업데이트하고 500여 개의 신규 퀘스트를 추가했으며, 신규 던전 용 특별 장비와 신규 조각상, 그리고 요일 던전 난이도 단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역대급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10일 간 ‘수호자 망토’, ‘축복받은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상급 옵션석 상자’, ‘빨간 나비’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출석 날짜에 맞추어 지급한다. 또 12월 8일까지 ‘월동준비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내에서 이벤트 아이템인 ‘인형’을 모두 모은 이용자 전원에게 월동 준비 전용 ‘꾸밈옷’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달빛조각사’와 ‘Book 2.0 브렌트 왕국’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