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스토어, 저스트 코즈 4 17일부터 무료 배포
2020.04.10 16:45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저스트 코즈 시리즈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광활한 맵과 역동적인 액션을 특징으로 한다. 지난 2018년까지 총 4편이 출시됐는데, 가장 최근에 나온 저스트 코즈 4를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에픽게임즈가 자사 게임 유통 플랫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저스트 코즈 4를 무료로 배포한다. 아울러 스토리게임 ‘휠즈 오브 오렐리아’도 동시에 제공한다.
저스트 코즈 4는 아발란체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스퀘어에닉스가 유통하는 오픈월드 TPS 게임으로, 지난 2018년 12월 스팀을 통해 출시됐다. 낮은 완성도의 그래픽, 단조로운 콘텐츠, 그리고 각종 버그들로 혹평 받았으나, 시리즈 전통의 광활한 맵과 중화기를 활용한 폭파 액션은 일품이라는 호평도 받고 있다.
함께 배포되는 휠즈 오브 오렐리아는 1970년대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한 인디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자가용을 운전하며 이탈리아 서부의 유명한 도로 ‘비아 아우렐리아(Via Aurelia)’를 일주하는 여자 주인공 ‘렐라(Lella)’가 돼 히치하이커들로부터 다양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정치적으로 혼란했던 1970년대 이탈리아의 분위기를 실감나게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오는 17일 자정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무료 게임은 호러 어드벤처 ‘클로즈 투 선’과 추리 어드벤처 ‘셜록 홈즈: 크라임 앤 퍼니쉬먼트’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