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신규 캐릭터 '조이' 참전한다
2020.04.20 11:20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그랑블루 판타지:버서스에 오는 28일(화) 출시 예정인 DLC 캐릭터 '조이'가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아울러 같은 날 출시되는 추가 스테이지 & 로비 아바타 세트 '쥬얼 리조트'의 콘텐츠 내용과 구매 특전 또한 공개했다.
조이는 조정을 관장하는 성정수 디 오더 그랑데의 화신이며, 초연한 분위기를 풍기는 소녀다. 혼돈을 혐오하며, 그랑과 벨제붑, 그리고 지타라는 세 '특이점'이 불러온 시공의 혼란을 감지하고 세계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또 다른 하늘의 전투에 몸을 던진다. 와이번 '디'와 '리'를 다루며 인간을 초월한 검술과 낙뢰 마법을 구사하여 빈틈없이 싸운다.
조이 캐릭터 DLC는 8,000원이며, 조이를 포함한 캐릭터 5종이 한 세트로 이루어진 캐릭터 패스 1도 판매되고 있다. 조이 DLC에는 캐릭터 외에도 로비 아바타(1종), 최애캐 아이콘(1종), 추가 퀘스트(2종), 그랑블루 판타지용 특전 조이 전용 스킨이 포함된다.
한편, 추가 스테이지 '쥬얼 리조트 카지노 그레이티스트 홀'과 로비 아바타를 세트로 획득할 수 있는 추가 스테이지 & 로비 아바타 세트 '쥬얼 리조트'가 4월 28일 4,000원에 출시된다. 구매 특전으로는 로비 아바타 '텔레즈', '버니걸', '레퍼리', '엑스트라 아저씨'가 증정된다.
한편, RPG 모드의 무료 업데이트로 엔딩 후 스토리가 추가된다. 올 여름에 메인 퀘스트 41화~45화, 내년 초 46화~50화가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시즌 2의 추가 DLC 캐릭터가 올해 가을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시즌 2에서는 여섯 명의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며, 추가 캐릭터 제1탄은 '벨리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