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한 목소리 가득하네, 베리드 스타즈 성우진 공개
2020.06.11 11:10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수일배' 진승호 디렉터의 첫 콘솔 작품 베리드 스타즈가 주요 인물들의 성우진을 공개했다.
11일 오픈한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성우진에는 다양한 게임을 통해 익히 들어온 목소리의 주인공들이 대거 참여했다. 현재 공개된 성우진은 총 7명으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 5명과 스태프 2명이다.
주인공 한도윤의 목소리는 박성태 성우가 맡았다. 박성태 성우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카서스, 초가스, 판테온 등을 녹음한 성우로, 소울워커에서 '어윈 아크라이트', 스타크래프트의 '맷 호너', 메이플스토리의 '메르세데스(남)' 음성 등 다양한 게임에 참여했다.
걸그룹 출신 보컬리스트 민주영의 목소리는 김하루 성우가 담당했다. 김하루 성우는 메이플스토리 '베로니카',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엘리자베스 리오네스' 등을 맡았으며,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키아나 목소리를 담당하기도 했다.
금수저 타이틀을 달고 있는 이규혁 캐릭터는 류승곤 성우가 맡았다. 류승곤 성우는 클로저스 '볼프강 슈나이더', 리그 오브 레전드 '타릭' 역으로 게이머들에게도 익히 알려졌다. 독설가 성향의 오인하 캐릭터 목소리 연기는 김연우 성우가 맡았다. 게임에서는 오버워치의 '솜브라' 역할이 가장 널리 알려져 있으며, 그 외에도 클로저스 '바이올렛' 등을 맡았다. 학교 폭력 가해자임이 밝혀진 전과자 캐릭터 서혜성은 리그 오브 레전드 '제이스' 역과 던전 앤 파이터 남자 마법사 역으로 유명한 남도형 성우가 연기했다.
방송 스태프 2인의 성우도 공개됐다. 방송 PD를 맡고 있는 신승연 역할로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루나라' 역과 문명 6 나레이션을 맡은 바 있는 임윤선 성우가, 조연출인 장세일 역에는 메이플스토리 '에반', 클로저스 '이세하' 역을 맡은 이경태 성우가 각각 배정됐다.
국내 성우진과 함께 일본 성우진도 공개됐다. 각각의 성우진에 대한 샘플 음성은 베리드 스타즈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7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타듀 밸리' 풍 농장 시뮬 5선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