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키스트 던전의 어둡고 우울한 분위기를 실물로 느낄 수 있는 보드게임이 공개됐다.보드게임 퍼블리셔 미씩 게임즈는 지난 2일, 자사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키스트 던전 보드게임 실물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위터에 공개된 사진에는 게임에 등장하는 영웅들과 몬스터들의 미니어처가 나오는데 2D로만 봤던 캐릭터들을 특유의 느낌을 살려 입체화한 모습을 볼 수 있다
▲ 다키스트 던전 보드게임이 나온다(사진출처: 다키스트 던전 공식 트위터)
다키스트 던전의 어둡고 우울한 분위기를 실물로 느낄 수 있는 보드게임이 공개됐다.
미씩게임즈가 지난 2일, 자사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키스트 던전 보드게임 실물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회사는 프랑스의 보드게임 전문 퍼블리셔이다. 트위터에 공개된 다키스트 던전의 영웅과 몬스터 미니어처 사진에는 2D로만 봤던 캐릭터들을 특유의 느낌을 살려 입체화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게임 소개 영상에서는 보드게임의 전체적인 모습과 플레이 방법이 담겨있다. 영웅의 역할, 몬스터 배치나 특성, 전투 시 사용하는 스킬 등 다양한 카드를 이용해 기존 게임의 요소를 충실히 가져온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다키스트 던전은 2D 로그라이크 던전 RPG다. 어두운 던전을 탐험할수록 정신적으로 변해가는 영웅들과 높아지는 난이도, 전략 턴제 전투 시스템을 합친 특유의 게임성으로 인기를 끌었고, 작년 2월 후속작 다키스트 던전 2 가 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았다.
다키스트 던전 보드게임은 올 가을부터 킥스타터 모금을 시작할 예정이며, 자세한 발매 일정 및 국내 정식 출시 여부는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