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어벤져스'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 13일 시작
2020.08.11 18:14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마블 어벤져스(한국어판)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를 오는 1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블 어벤져스는 스토리 기반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본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영화처럼 펼쳐지는 싱글 플레이 캠페인에서 어벤져스를 재집결하고 다시 구성해 세계 곳곳의 새로운 임무에서 홀로 또는 온라인에서 친구와 함께 전투를 벌인다. 지구 최강의 히어로 팀을 구성하고 그들의 특별한 힘을 활용해 점차 고조되는 위협으로부터 세상을 지켜야 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디션으로는 12인치 캡틴 아메리카 조각상이 포함된 지구 최강 에디션과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등이 있다. 각 에디션에는 패키지와 함께 캐릭터 의상 팩과 사전 이용권 등이 포함돼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블로그에서는 본 작품의 제목을 맞히는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초성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게시물의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정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히어로들의 상징을 반영한 ‘아이코닉 패치 세트’를 증정한다.
마블 어벤져스는 PS4, Xbox One 버전으로 2020년 9월 4일, PC 버전으로 9월 5일 발매된다. 또한 본 작품 구매 시 차세대 기종 PS5, Xbox 시리즈 X 버전의 소프트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