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맞은 한게임, 온라인·모바일게임 12종서 이벤트 실시
2020.08.20 11:18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NHN은 한게임 20주년을 맞아 대표 게임들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NHN은 8월 20일부터 PC 온라인게임 4종과 모바일게임 8종 등 12개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PC 온라인게임에서는 한게임 포커, 한게임 신맞고, 한게임 바둑, 한게임 채널링에서 게임 아이템과 현물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모바일게임에서는 크루세이더 퀘스트에서 기간 한정 캐릭터 ‘한이’를 획득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를 진행하며, 킹덤스토리는 출석 체크 이벤트과 게임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과 6성 캐릭터 뽑기권 2장을 증정한다. 애프터라이프도 출석 이벤트를 통해 한게임 20주년 기념 액자 아이템을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NHN 정우진 대표는 “한 사람에게 ‘스무살’이란 시기가 주는 의미가 크듯 성년을 맞이한 한게임이 새로운 도약을 위해 잠시 호흡을 가다듬고 출발 선상에 섰다”며 “지금까지 한게임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한게임이 게임 시장의 판도를 획기적으로 바꿀 수 있는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게임은 1999년 12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최초 온라인 게임포털로, 온라인 포커와 고스톱, 테트리스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보드 게임을 선보여 인기몰이를 했다. 서비스 1년 만에 회원 1,000만 명, 동시접속자수 12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