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 엘리시움 한국어 패치 적용 완료, 25% 할인까지
2020.08.28 12:32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탐정이 되어 다양한 방법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RPG, 디스코 엘리시움에 한국어 패치가 적용됐다.
디스코 엘리시움은 지난 2019년 10월 스팀을 통해 출시된 작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평단과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탐정이 되어 영웅부터 악당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2020년 8월 28일 현재 스팀 유저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을 유지하고 있다. 다만, 게임 텍스트 분량이 상당하고 스토리가 차지하는 비중이 큰 편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 국내 유저들의 아쉬움을 샀다.
이에 제작진은 출시 10개월 만인 28일, 한국어 지원 소식을 알렸다. 이번 패치를 통해 한국어와 스페인어가 지원 언어로 추가되었고, 중국어 간자체도 교정 작업이 진행됐다. 제작진은 "이 모든 결과는 지난 몇 달 동안 최대한 좋은 번역을 만들기 위해 저희와 긴밀히 협력해 온 각 번역팀의 열정적인 작업 덕분입니다."라며 "앞으로도 지원되는 모든 언어의 문장들을 계속 개선해 나갈 예정이며, 이 작업을 도와줄 방법이 있다고 생각되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고 밝혔다.
한편, 디스코 엘리시움은 한국어 추가와 함께 25% 할인을 진행한다. 오는 9월 4일까지 디스코 엘리시움 본편을 3만 7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