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 47의 암살 여행, 히트맨 에픽스토어 무료 배포
2020.08.28 14:05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28일부터 히트맨 스탠다드 에디션과 섀도우런 컬렉션을 무료 배포한다.
히트맨은 IO 인터랙티브에서 개발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최고 암살자 에이전트 47이 돼 전 세계 이국적인 장소를 여행하며, 검, 저격용 소총, 골프 공 폭탄 등 다양한 물건을 활용해 타깃을 제거해야 한다. 계약을 완료하면 새 무기, 아이템, 장비 등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섀도우런 컬렉션은 헤어브레인드 스킴즈에서 개발한 섀도우런 리턴즈와 섀도우런 드래곤폴 - 디렉터스 컷, 섀도우런 홍콩 - 익스텐디드 에디션 등 확장팩이 포함된 합본이다. 시애틀 대도시를 무대로, 비밀의 살인자를 찾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매 순간 신중을 기해야 하며, 러너들을 고용해 도움을 받고 마법과 각종 기술들을 마스터해야 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늦더위를 이길 수 있도록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명품 액션 게임을 무료 게임으로 선정했다”면서, “히트맨과 섀도우런 컬렉션을 즐기시면서 다음 무료 게임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히트맨 스탠다드 에디션 및 섀도우 컬렉션 무료 배포는 오는 3일까지 무료 배포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