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덤블도어 나오나? 1800년대 '호그와트 레거시' 공개
2020.09.17 06:59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해리 포터 세계관의 완전 신작 게임이 등장했다. 1800년대 마법사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호그와트 레거시'가 그 주인공이다.
17일 오전 5시 열린 PS5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 호그와트 레거시는, 원작 소설의 주무대인 20세기 후반이 아닌 그로부터 100여년 전을 배경으로 한다. 영화로 나온 '신비한 동물 사전'보다도 30여년 전 이야기로, 훗날 호그와트의 교장이 되는 알버트 덤블도어의 청년기다. 현재 덤블도어의 등장 여부는 미지수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오픈월드 액션 RPG로, 1800년대 호그와트와 그 주변 지역을 마음대로 돌아다니며 다양한 마법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환상적인 야수들을 발견하거나 만나고, 마법 물약을 만들고, 주문을 외우고, 재능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자신이 되고 싶은 마법사의 길로 나아갈 수 있다.
주인공은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뒤늦게 입학한 평범한 학생이다. 그러나 곧 자신이 고대 비밀의 열쇠를 쥐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마법계를 뒤흔들 만한 고대의 마법을 자각하고 마스터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모두를 위해 이 비밀을 지킬 것인지, 아니면 불길한 마법의 유혹에 굴복할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는 다양한 마법사 세력들과 동맹을 맺고, 어둠의 마법사들과 싸우면서 호그와트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볼드모트는 물론, 원작에 등장하는 악당 캐릭터들이 아직 나오지 않을 시기라 과연 어떤 악의 세력이 등장할 것인지도 관심사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2021년 출시 예정이며, PS 독점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4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5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6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7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8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9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10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