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온라인 유저 행사 로아 온, 12월 19일 개최
2020.11.26 13:45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 유저 행사 '로아 온'이 오는 12월 19일 오후 3시에 개최된다.
지난 1월 열린 루테란 신년 감사제를 잇는 유저 행사 '로아 온'은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든 유저가 시청할 수 있으며, 또한 참가 신청을 하면 추첨을 거쳐 100명을 선발해 행사에 보다 깊이 있게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11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로아 온 사전 질문 등록도 진행 중이다. 오는 12월 9일까지 안내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평소 로스트아크에 대해 궁금했던 점에 대해 문의하면 된다. 등록된 질문을 바탕으로 페스티벌 당일 별도 코너를 통해 이용자들이 로스트아크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항을 해소해 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더불어, 사전 질문을 등록한 이용자 중 200명을 선정해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뉴 토토이끼 쿠션’, ‘로스트아크 장패드’, ‘뉴 OST 앨범’ 등 다양한 로스트아크 굿즈를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 팬 여러분들의 사랑과 열정을 현장에서 느끼지 못하는 아쉬움이 크지만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온라인의 한계를 넘어 의미 있는 소통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페스티벌이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밖에 로아 온 페스티벌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열리며, 로아 온 프로그램은 오는 12월 9일에 공개된다. 상세 내용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