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윈 숲의 놀이 시공에? 히오스 새 영웅 '들창코' 정식 출시
2020.12.03 18:21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새로운 영웅인 들창코가 공식 서버에 추가, 시공의 폭풍에 합류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에 등장하는 들창코는 지난 달 히어로즈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들창코는 적 진형을 붕괴하고 뭉쳐 있는 적들에게 단번에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원거리 투사 영웅이다. 들창코는 고유 능력인 ‘노획물 더미’를 통해 적들의 이동을 방해하거나 자신과 아군의 탈출을 지원할 수 있다. ‘거센 일격’ 사용시 들창코는 족쇄를 휘둘러 전방에 있는 적들을 밀쳐내고 ‘초보자용 다이너마이트’ 기술은 바닥에 짧은 시간 후에 폭발하는 다이너마이트를 던져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느려지게 한다. 세번째 기술인 ‘들창 폭풍’은 사용시 들창코가 소용돌이처럼 돌면서 이동해 경로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입힌다.
들창코는 ‘노획물 투척’과 ‘충격파’를 궁극기로 사용할 수 있다. ‘노획물 투척’을 사용하면 들창코가 전방으로 이동하며 착지 지점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착지한 지점에 ‘노획물 더미’를 생성한다. 두번째 궁극기인 ‘충격파’는 사용시 들창코가 땅을 힘차게 차며 전방으로 충격파를 날린다. 들창코의 첫 타격에 적중 당한 적들은 큰 피해를 입고 짧은 시간 기절하며 충격파에 적중 당한 적들 역시 피해를 입고 짧은 시간 기절한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3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4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5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6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7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8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9
배틀필드 신작, 건물 파괴한 후 잔해에 엄폐한다
-
10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