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물관리위원회는 8일 오후 3시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과 학부모 대상 비대면으로 건전 게임이용 지도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학부모들의 게임 이해도 향상과 게임이용 지도역량 강화를 통해 건강한 게임이용 문화 조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게임과 불법 게임의 이해, 불법 프로그램 이용 등 청소년의 불건전 게임 이용 현황, 올바른 게임이용 지도 방법 등으로 구성했다
▲ 제주도 학부모 대상 게임이용 지도 교육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물관리위원회)
게임물관리위원회는 8일 오후 3시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과 학부모 대상 비대면으로 건전 게임이용 지도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학부모들의 게임 이해도 향상과 게임이용 지도역량 강화를 통해 건강한 게임이용 문화 조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게임과 불법 게임의 이해, 불법 프로그램 이용 등 청소년의 불건전 게임 이용 현황, 올바른 게임이용 지도 방법 등으로 구성했다.
게임위 이재홍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실내생활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자녀의 게임이용과 관련한 가정 내 갈등이 늘어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위원회는 교육청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학부모들의 올바른 게임이용 지도역량 강화와 가족 소통 활성화를 위한 교육 지원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