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최초, 오프로드 레이싱 더트 5 한국어 지원 확정
2020.12.08 11:38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오프로드 레이싱게임 더트 5 공식 한국어판이 오는 2021년 상반기에 인트라게임즈를 통해 국내 발매된다.
더트 5는 전작 이후 3년 만에 나오는 더트 시리즈 최신작이다. 개편된 커리어 모드, 플레이어가 직접 커스텀 아레나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최대 4인 화면분할 모드 등 전작과 비교해 많은 부분이 개선됐다. 아울러 공식 한국어판 발매는 시리즈 최초다.
플레이어는 크로스 레이드, 랠리 크로스, 클래식 랠리, 스프린트 등 다양한 클래스에 속한 차량을 선택해 뉴욕 이스트 강부터 노르웨이 극광 아래까지 전세계 70여 개 코스를 누빌 수 있다. 또한 커리어 모드에서는 세계적인 오프로드 레이싱 시리즈에 참여할 수 있다. 더트 시리즈의 아이콘 'Alex Janiček(목소리 연기 Troy Baker)'와 냉정하고 계산적인 베테랑 'Bruno Durand(목소리 연기 Nolan North)' 등과 최정상 레이서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마지막으로 서로 다른 기기를 보유하더라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온라인 멀티플레이와 최대 4명이 참여할 수 있는 분할화면 오프라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전세계 플레이어는 물론 친구들과도 함께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더트 5 공식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