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언더월드 심층부 보스 '히드라'가 더 강해졌다
2020.12.30 15:23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가 새해 맞이 접속 이벤트와 함께 언더월드 심층부 스페셜 모드 2종을 30일 선보였다.
언더월드 심층부는 런너들이 배를 타고 베라와 카인이 있는 동굴 속을 모험하던 중 히드라를 만나 벌어지는 8인 보스 레이드 모드다. 이번에 추가된 스페셜 모드는 기존보다 높은 난이도를 갖추고 있으며, 독, 전기, 냉기 속성의 히드라가 보스로 등장한다.
새해 맞이 접속 이벤트는 내년 1월 19일까지 열린다. 접속 시간 및 일수에 따라 더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언더월드 3차 캡슐 기계를 통해 ‘루시올라 크라운’과 ‘런어웨이즈 세트’ 등 총 7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휴몽의 주사위 보드판’ 보상이 리뉴얼 되어 ‘디바인 크라운’, ‘꽃사슴 머리띠’ 등 7종 신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 1년간 테일즈런너를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돌려 드리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보다 많은 분이 접속하셔서 테일즈런너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언더월드 심층부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모드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진행될 업데이트에서도 차별되는 재미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