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바둑 포함, 엠게임 스포츠 베팅게임 '윈플레이' 출시
2021.01.07 18:02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엠게임은 스포츠 경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스포츠 베팅게임 ‘윈플레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윈플레이는 승, 무, 패, 핸디캡, 언더오버와 같은 주제별 경기 결과를 예측해 게임머니를 걸고, 경기 결과에 따라 게임머니 보상을 획득하는 베팅게임이다. 엠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접속 가능하며, 종목은 축구, 배구, 양구, 농구, 배구 등 국내 스포츠리그부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이탈리아 세리에A, 미국 메이저리그(MLB), 미국 프로농구(NBA) 등 해외 인기 리그, 그리고 국내 프로 바둑 대국 등이다.
게임 방식은 경기 시작 전 승패와 득점수 등을 사전에 예측하는 방식과 실시간으로 진행 중인 스포츠 경기의 전반, 후반, 회차별, 쿼터별 등 실시간 승부예측 게임을 즐기는 라이브 방식이 있다. 엠게임은 오랜 기간 축적된 웹보드 게임 서비스 경험을 기반으로 직관적인 정보 전달과 편리한 게임 동선 등 최적화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초보 이용자들도 쉽게 참여가 가능하도록 접근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엠게임은 다양한 블록체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을 연내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윈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4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5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6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7 시대 전환되는 문명 7, 이제 ‘탱크 대 창병’은 없다
- 8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10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