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저가 강해진다, 웹젠 R2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2021.01.12 17:39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웹젠은 오는 14일, PC 온라인 MMORPG R2에 레인저 클래스 상향을 골자로 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원거리 공격 클래스 레인저의 능력치 개선 및 발사체 추가가 이뤄진다. 특히 레인저 유저들의 보다 수월한 캐릭터 육성을 위해 공격 속도가 증가하고, 레벨 상승과 더불어 '힘 스탯 상승량'도 증가한다. 레인저 클래스 추가 스킬은 14일 업데이트 당일 공개 예정이다.
클래스 전용 무기 및 변신도 추가된다. 공격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무기 ‘어둠 수호자의 곡궁’과 신규 변신 ‘티라도르 변신’이 등장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변신 시스템’의 ‘변신 수집’ 및 ‘변신 강화’ 콘텐츠가 개편된다. ‘변신 시스템’은 수집한 변신 카드에 따라 ‘변신 수집 타이틀’이 추가되고, ‘변신 강화 스킬 타이틀’을 완성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변신 카드 6종’, ‘신규 변신 강화 스킬 2종’, ‘신규 카드 조합 타이틀 9종’, ‘변신 강화 스킬 조합 타이틀 8종’이 추가된다.
이 외에 ‘데모자르 섬’에서 영지마다 보스를 처치하면 점령이 가능한 ‘베이스캠프’가 추가되고, ‘콜포트 대륙’에 등장하는 ‘폐허화 스팟’, ‘엘테르 지역’과 ‘어두운 동굴’, ‘화염의 탑’, ‘언데드 던전’ 등 최상층 던전이 개편된다. 최상층 던전에서 몬스터 사냥 시 신규 아이템 ‘특수 룬(숨결)’도 얻을 수 있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R2+개선’ 및 ‘인벤토리 무게 증가’, ‘서번트 채집 보상 추가’ 등 시스템 개선에도 집중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회원들에게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R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