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열린 디즈니 팝 타운, 신규 콘텐츠 3종 추가
2021.02.02 18:39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선데이토즈는 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퍼즐게임 디즈니 팝 타운이 시즌2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시즌2 업데이트 주요 콘텐츠는 '팝 메이트', '스카이 플라자', '매지컬 벌룬' 등이다. 스카이 플라자는 팝 메이트로 불리는 친구를 찾고 소셜에 기반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수 있는 지역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하트 선물과 '팝 메이트' 친구 캐릭터 스킬 사용 등 소셜 플레이가 강화된 퍼즐을 즐길 수 있다.
'매지컬 벌룬'은 게임 시작 전에 장착하는 아이템으로 이동 추가, 코스튬 게이지 충전 등 다양한 특수 능력으로 퍼즐 플레이의 전략적 재미를 더하는 콘텐츠다. 매지컬 벌룬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획득하는 '매지컬 벌룬 티켓'으로 쉽게 교환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는 시즌2 개설을 기념해 게임 이용자 모두에게 'SR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3월 2일 정오까지 진행하며 새 단장한 게임의 고객맞이에 나설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이정현 PD는 "이번 업데이트로 1,860개 이르는 퍼즐 스테이지와 340여 종의 코스튬을 보다 쉽게 만나고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디즈니 IP와 이야기, 꾸미기 등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의 재미를 만끽할 업데이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즈니 팝 타운은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알라딘, 겨울왕국 2, 뮬란, 인사이드 아웃, 주토피아 등 인기 애니메이션 IP 20종을 활용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한 코스튬을 사용하며 퍼즐을 풀고 이야기를 전개하는 이 게임은 2월 18일 ‘주먹왕 랄프’ IP를 활용한 신규 챕터로 업데이트 행보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