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일 수 있는 악행만 수백 개, 이블 지니어스 2 예판 시작
2021.02.17 11:39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전작으로부터 17년 만에 나오는 후속작, 이블 지니어스 2가 스팀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 게임은 천재 범죄자가 되어 세계를 정복하는 것을 소재로 하는 이블 지니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블 지니어스는 던전 키퍼의 정신적 후계작 중 하나로, 세상 사람들을 모두 수하로 만들거나, 초대형 지진으로 세상을 멸망시키거나, 중력을 없애 모두를 공중에 띄워버리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세계를 혼란에 빠뜨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블 지니어스 2는 지난 2017년 처음 공개됐으며, 원작 개발사인 엘릭서 스튜디오 대신 스나이퍼 엘리트 시리즈로 유명한 리벨리온에서 제작 중이다. 시간대는 1편에서 수십 년이 흐른 시점으로, 전작에 등장했던 악의 요원 '헨치맨'들의 나이 든 모습이나 아들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전체적인 게임성은 전작의 특징을 그대로 계승했다. 범죄자가 되어 기지를 짓고 부하들을 훈련시켜 정의의 사도를 막고 세계를 정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정의의 사도를 상대하기 위한 위험한 함정을 설치하고, 부하들을 위한 무기를 만들고, 전문가와 '헨치맨'들을 양성하고, 둠스데이 디바이스를 완성해 영국 왕실 가족을 팔아버리거나 주지사를 납치하고 알래스카를 구워버리는 등 수백 개의 다양한 목표로 전세계에 분란을 일으키는 행위가 가능하다.
이블 지니어스 2는 오는 3월 30일 발매되며,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중국어 등 9개 언어를 지원하지만 한국어는 공식 지원하지 않는다. 17일부터 출시 전까지 10% 할인된 3만 6,900원(스탠다드 에디션 기준)에 구매 가능하며, 예약 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젊음의 샘'과 '트로이 목마'가 주어진다. 디럭스 에디션 구매 시에는 오로라 보울을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시즌 패스도 존재한다.
이블 지니어스 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