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기업 엑솔라, 모바일게임협회 부회장사로
2021.02.17 12:5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17일 글로벌 마케팅 및 솔루션 기업 엑솔라코리아가 부회장사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엑솔라는 미국 LA에 본사를 두고 러시아 및 한국에 오피스를 둔 글로벌 마케팅 및 솔루션 기업이다. 게임 개발사들이 자체적으로 글로벌 유통 배급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을 통해 결제 및 판매, 마케팅, 유료화 등을 더 쉽게 진행할 수 있다.
현재 엑솔라는 에픽게임즈, 유비소프트, 펍지, 넥슨, 넷이즈, 트위치, 텐센트 등 글로벌 기업을 포함해 전세계 중소 게임 개발사 및 인디개발자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이번 가입을 통해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엑솔라코리아에 총회 의결권 행사 및 협회 단독 공식행사 후원기업 참여, 한국 활동에 대한 비즈니스 지원,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한 협력 활동을 제공한다. 엑솔라코리아 역시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함께 건전한 대한민국 게임 생태계 조성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엑솔라코리아 이주찬 지사장은 "대한민국의 게임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수행하는 다양한 활동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며, 보다 책임감을 갖고 보탬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회장은 :엑솔라는 2020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 당시 협업을 통해 함께 해온 소중한 동반자로, 대한민국 중소 게임사의 발전을 염원하는 이번 부회장사 가입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중소 게임 개발사를 위한 활동을 엑솔라코리아와 함께 진행하고 싶다.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도파민 폭발 후 밀려오는 허무감, 문명 7 체험기
- 4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5 공룡이 대검 물고 휘두르는 소울라이크, 스팀 등장
- 6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7 시대 전환되는 문명 7, 이제 ‘탱크 대 창병’은 없다
- 8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10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