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프로가 되고 싶다면? SWC 선수 선발 기준 발표
2021.02.17 18:28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세계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1(이하 SWC2021)’의 선수 선발 기준을 발표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SWC’는 세계 전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의 최고 선수를 가리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지난 2017년 출범된 이후 매년 그 규모를 경신하며 성황리에 펼쳐지고 있다.
특히 전 경기 최초 온라인으로 진행된 지난해에는 글로벌 e스포츠 팬들의 전폭적인 관심과 응원 속에 역대 최고의 월드 파이널 생중계 시청수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온라인 e스포츠로서의 입지도 굳혔다. 컴투스는 이처럼 전 세계 ‘서머너즈 워’ 팬들이 지역을 넘어 게임과 e스포츠로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더욱 새롭고 진화된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올해 ‘SWC’는 현재 ‘서머너즈 워’에서 펼쳐지고 있는 ‘월드 아레나’ 시즌 16과 향후 실시될 시즌 17의 최종 성적을 기준으로 참가 선수를 선정한다. ‘월드 아레나’는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기반이 되는 유저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게임 내에서 약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진행되고 있다.
컴투스는 향후 참가를 희망하는 신청자 중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시즌 16과 17의 상위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대회 예선 참가 선수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SWC2021’ 참가 신청 및 대회 관련 일정은 추후 상세 안내된다. ‘서머너즈 워’와 올해 대회 선수 선발 기준 안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