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재현도 역대급이네, 모탈 컴뱃 영화 예고편 공개
2021.02.19 14:28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오는 4월 16일 개봉하는 모탈 컴뱃 실사 영화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은 특수부대원 잭스가 양 팔을 잃는 것으로 시작한다. 잭스가 팔을 잃는 장면은 원작 게임에도 등장하지만, 모탈 컴뱃 9에서 염력을 쓰는 얼맥에게 당하는 것과 달리 영화에서는 서브제로에게 제압당하는 것으로 나온다. 잭스는 서브제로 눈 앞에서 유탄을 발사하지만, 폭발 자체를 얼려 공격을 무력화 시킨 서브제로에 의해 양 팔을 붙잡혀 동파되고 만다.
그 외에도 소냐, 조니 케이지, 리우 캉, 쿵 라오, 라이덴 등 선역 캐릭터와 케이노, 샤오 칸, 쌩 숭, 고로 등 악역 캐릭터들도 비춰진다. 특히 고로와 샤오 칸 등은 자연스러운 CG로 표현돼 원작 느낌을 잘 살렸으며, 중간에 등장하는 삼지창을 든 여성 캐릭터는 설정 상 키타나의 복제인간인 밀리나로 보이지만 동양인 느낌인 원작과 달리 흑인 배우가 연기하는 재해석도 선보였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원작 1~3편 주인공을 맡았던 리우 캉이 꽤 위력적인 모습으로 출연한다. 리우 캉은 불로 만든 용을 소환해 전장을 압도하는 모습을 보인다. 다만 리부트 전 세계관처럼 리우 캉이 쌩 숭과 샤오 칸을 꺾고 우승하는 결말이 나올 지, 리부트 후처럼 운명이 꼬여들어가는 스토리가 전개될 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또한, 인기 캐릭터인 스콜피온과 서브제로의 악연이 상세하게 다뤄진다. 이 둘의 싸움은 게임 메인 줄거리와는 동떨어져 있지만, 팬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이야기이기도 하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초반에 이 둘의 악연을 그리며, 말미에는 얼음검과 얼음 기둥을 소환해가며 싸우는 서브제로와, 사슬 수리검으로 적을 끌어당기며 'Get over here'를 외치는 스콜피온의 상징적 모습이 모두 등장한다. 이 둘의 싸움이 어떤 식으로 그려질 지도 관심사다.
모탈 컴뱃 영화는 오는 4월 16일 미국에서 개봉하며, 스트리밍은 HBO Max를 통해 독점 제공된다. 해당 영화의 국내 정식 개봉 여부는 미지수지만, 잔혹한 처형 장면인 페이탈리티 때문에 최소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으로 들어올 것으로 예측된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