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3일 피버뮤직 2021 Fly High 첫 번째 음원을 공개한다. 피버뮤직 2021 Fly High는 윤종신, 김필 등 국내 뮤지션들이 참여한 음원이다. 많은 사람이 새 출발과 변화를 앞둔 3월에 추억, 졸업, 희망을 콘셉트로 제작했다. 고단했던 일상을 졸업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 피버뮤직 2021 Fiy High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3일 피버뮤직 2021 Fly High 첫 번째 음원을 공개한다.
피버뮤직 2021 Fly High는 윤종신, 김필 등 국내 뮤지션들이 참여한 음원이다. 많은 사람이 새 출발과 변화를 앞둔 3월에 추억, 졸업, 희망을 콘셉트로 제작했다. 고단했던 일상을 졸업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3일 김필이 참여한 '어떤 날은'을 공개한다. 김필 특유의 감성과 밝은 음색이 잘 어우러진 이번 음원은 오후 6시부터 지니뮤직, 멜론, 플로(FLO),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바이브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에이틴, 만찢남녀, 엑스엑스 등 웹드라마 특별편 영상이 담긴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주인공인 안희연(하니), 김민규, 류의현 등이 출연한다.
▲ 피버뮤직 특별편 영상 (영상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게임 뿐만 아니라 문화 콘텐츠를 통해서도 다양한 방식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2016년부터 2019년까지 매년 오프라인 문화축제 피버 페스티벌을 개최했고, 2020년과 올해는 피버뮤직을 공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