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위한 사이다게임, ‘세이 노! 모어’ 4월 10일 출시
2021.03.22 15:40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네'만 외쳐야 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사이다 같은 게임 '세이 노! 모어'의 출시일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스웨덴 소재 게임 개발사 선더풀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자사가 배급하는 세이 노! 모어의 새로운 트레일러와 함께 출시일을 공개했다. 세이 노! 모어는 원 버튼 인디게임으로, 한 회사의 인턴이 되어 상사나 직장 동료의 각종 부탁과 부조리에도 '아니오'라고 외쳐야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세이 노! 모어는 오는 4월 10일(국내 시간 기준)에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iOS로 출시된다.
새로 공개된 트레일러를 보면 주인공은 커피 심부름과 도시락 배달 등의 사소한 부탁부터 시작해 일주일 동안 야근을 하라는 등 어처구니없는 요구에 시달린다. 플레이어는 '아니오'를 외쳐 이런 일련의 부탁을 거절할 수 있다. 매번 똑같은 방식의 아니오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화를 내거나, 냉정하거나, 빈둥거리는 말투로 이야기할 수 있으며, 영어 외에도, 독일어, 한국어, 일본이 등 17개 언어로 '아니오' 혹은 '싫어'를 외칠 수 있다. '아니오'라는 한 마디를 이용해 직장에서 쌓인 스트레스도 풀고, 다른 친구들과 소통하는 법도 배울 수 있다.
'세이 노! 모어'는 오는 4월 10일에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iOS로 출시되며, 한국어를 정식 지원한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