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5월에 마지막 테스트한다
2021.04.14 19:33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네오위즈는 14일, 자체 개발 신작 블레스 언리쉬드 PC 파이널 테스트를 오는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이전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스팀에서 플레이테스트 기능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블레스 언리쉬드 PC 페이지에서 플레이테스트 클릭 후 개인 라이브러리에 등록된 베타 버전을 설치, 테스트 기간에 접속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블레스 언리쉬드 PC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사전 다운로드 기간에 베타 버전을 설치하면 된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그간 진행된 테스트에서 취한된 여러 의견을 수렴했으며, 이에 크게 개선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전투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과 달리 ‘블레스’ 착용과 상관 없이 레벨에 따라 다양한 스킬 습득이 가능하며, 블레스 선택에 따라 각각 고유 속성을 지닌 버프를 습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변경됐다. 또 PC에 한층 더 최적화된 UI/UX로 글로벌 이용자 간 커뮤니케이션 편의성도 높였다. 더 자세한 개발 및 업데이트 현황은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채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5월 초 국가별 CM이 진행하는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업데이트된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Q&A 시간을 갖는 등 이용자와의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