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서비스 앞둔 스팀 PC방, 신규 라인업 3종 추가
2021.04.29 19:4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플레이위드는 29일 스팀 PC 카페 신규 게임 3종을 공개했다. 추가 타이틀은 클론 드론 인 더 덴져존, 퓨리 언리쉬드, 헬로 네이버다.
클론 드론 인 더 덴져존은 로봇을 주제로 한 대전 액션 게임으로, 로봇 검투사가 되어 다른 로봇과 격투를 통해 기술 및 부품 강화하며 일인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캠페인, 챌린지, 배틀로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진행하며 로봇을 키워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퓨리 언리쉬드는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으로,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는 재미와 사용 방식에 따라 타격감을 높일 수 있는 콤보 시스템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여기에 한국어 모드가 지원된다.
헬로 네이버는 호러 어드벤처 게임으로, 수상한 이웃의 집에 숨어 들어 지하실에 있는 무언가를 찾아내 정체를 밝히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외국 공포 영화를 보는 듯한 진행 방식과 적절한 효과음과 음악 사용이 장점으로 평가됐다.
스팀 PC Cafe는 스팀 게임을 국내 PC방을 통해 구매 없이 즐길 수 있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재 전국 PC방 200여곳에서 시범 공개 서비스 중이며, PC방 업주에게 현금 총 1억 원을 지급하는 사전 가맹 모집을 진행 중이다.
플레이위드 PC방 정재대 팀장은 "스팀 PC 카페는 5월 6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만만의 준비를 통해 진행 중에 있으며, 현재 약 1,500여개의 PC방이 사전가맹 신청을 완료했으며, 계속적으로 사전 가맹 문의가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PC 카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4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6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7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8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
- 10 CES 2025 현장서 유출, 스위치 2 목업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