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친구 케인이 포나에, 포트나이트 UEFA 유로컵 개최
2021.06.16 10:30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포트나이트에서 UEFA 유로컵 2020이 16일과 17일 양일간 열린다.
포트나이트 UEFA 유로컵 2020 우승 상금 5만 달러(한화 약 5,600만 원)가 걸린 대회다. 첫날 1라운드가 진행되며, 이후 아시아 지역 기준 상위 플레이어 500명이 2라운드에 진출해 순위를 다투게 된다.
모든 라운드가 종료되면 지역별 최고 플레이어에게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최소 10점을 획득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우승컵’ 이모티콘이 지급되며, 20점 이상 획득한 플레이어에게는 ‘발로 차’ 스프레이 아이템이 제공된다.
한편, 잉글랜드 국가대표팀 주장 해리 케인과 독일 올해의 선수 2관왕 마르코 로이스 등 두 슈퍼스타의 아이템이 아이템 상점에 출시됐다. 두 선수의 의상을 따로 구매하거나 케인과 로이스 번들로 동시 구매할 수 있다. 케인 번들에는 해리 케인 의상과 함께 달콤한 승리 이모트, 그리고 허리케인 등 장신구가 포함돼 있으며, 로이스 번들에는 마르코 로이스 의상과 지혜의 원숭이 세 마리 이모트, 그리고 생존 장비 등 장신구가 제공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UEFA 유로컵 2020 개최를 기념해 포트나이트에서도 한껏 달아오른 축구의 열기를 느끼실 수 있도록 ‘포트나이트 UEFA 유로컵 2020’을 준비했다”라면서, “밤잠을 설치며 좋아하는 선수와 팀을 응원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경쟁전에 참가해 상금과 함께 아이템도 받아 가시기를 바라며, 슈퍼스타 해리 케인과 마르코 로이스의 아이템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포트나이트 UEFA 유로컵 2020 해리 케인, 마르코 로이스 아이템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7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