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해결사건부 엘리트 변호사 백은후, 영상으로 만나보자
2021.06.28 13:1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미호요는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미해결사건부 신규 영상을 공개하고, 글로벌 사전예약 참여자가 25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미해결사건부는 테미스 법률 사무소 신인 변호사가 되어 사립탐정 강혁, 엘리트 변호사 백은후, 정신의학과 의사 윤노아, 글로벌 그룹 후계자 유신우 등과 함께 미림시의 숨겨진 진실을 밝히는 추리 연애 게임이다.
사건 현장을 조사해 증거를 모으고, 용의자들을 심문해 결정적인 증언을 획득하는 등 최종 법정에 나서기까지 진행되는 추리 요소가 구현된다.
미호요는 미해결사건부 사전예약 25만 명 돌파를 기념해 주인공 중 한 명인 엘리트 변호사 백은후의 개인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완벽주의자로 살아가던 변호사 백은후가 후배 변호사인 '주인공'을 만나 변화해가는 모습을 담았으며, 백은후를 열연한 장민혁 성우의 목소리, 게임 내 포함된 카드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미해결사건부 사전예약은 게임 공식 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목표 달성 인원수에 따라 법리적 훈계, 미림 달러, 장미 배지 등이 제공된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자가 50만 명에 도달하면 전 서버에 속삭임(카드뽑기) 10회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출석, 사전예약 공유하기, 친구 초대 등을 통해 사전에 SR 캐릭터 카드를 확보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미해결사건부는 올해 여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며, 한국어, 중국어 간체와 번체, 일본어, 영어 자막 등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미해결사건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