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에 출시돼 11년간 많은 게이머에게 추억을 선사했던 횡스크롤 액션 게임 ’그랜드체이스’가 스팀으로 돌아온다. KOG는 30일 스팀 공식 페이지를 통해 그랜드체이스 비공개 테스트 소식을 알렸다. 6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 일주일 간 참가자를 모집하며, 테스트는 7월 중 진행된다
2003년에 출시돼 11년간 많은 게이머에게 추억을 선사했던 횡스크롤 액션 게임 ’그랜드체이스’가 스팀으로 돌아온다.
KOG는 30일 스팀 공식 페이지를 통해 그랜드체이스 비공개 테스트 소식을 알렸다. 6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 일주일 간 참가자를 모집하며, 테스트는 7월 중 진행된다.
그랜드체이스는 애니메이션풍 캐릭터와 그래픽, 대전격투 스타일 액션으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스팀 버전에는 캐릭터 20종과 꾸미기 모드, 온라인 대전과 던전 모드가 지원되며, 기존작에서도 제공됐던 PvE 콘텐츠도 공개되어 유저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 메카라떼 '그랜드체이스' 편 (영상촬영 및 제작: 게임메카)
KOG는 "이번에 선보이는 스팀 버전은 서비스 종료 당시 버전이다. 그랜드체이스도 대표적인 추억의 게임으로 손꼽히고 있는데, 서비스 종료 당시 제작진 입장에서도 많이 아숴웠다. 이후 국내 및 남미에서 재출시 요청이 꾸준히 있었기에, 스팀을 통해 전세계 유저들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