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신작 신윷놀이 2M이 13일, 구글 플레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신윷놀이 2M은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신윷놀이 2 모바일 버전이다. 전통 윷놀이 방식에 찬스와 미니게임, 거점 확보 등 전략적 요소를 접목해 재미를 더했다. 또 전래동화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와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실감나는 윷 모션 등이 특징이다. 신윷놀이 2M PC 버전인 신윷놀이 2와 실시간 서버 연동을 통해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 신윷놀이2M (사진제공: NHN)
NHN 신작 신윷놀이2M이 13일, 구글 플레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신윷놀이2M은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신윷놀이 2 모바일 버전이다. 전통 윷놀이 방식에 찬스와 미니게임, 거점 확보 등 전략적 요소를 접목해 재미를 더했다. 또 전래동화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와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실감나는 윷 모션 등이 특징이다.
신윷놀이2M PC 버전인 신윷놀이 2와 실시간 서버 연동을 통해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기존 PC 유저는 자신의 게임 정보 그대로 모바일에서 접속할 수 있으며, 별도 등록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 새롭게 적용된 친구 기능을 통해 유저 간 친선전은 물론 포인트 교환과 채팅 기능을 활용한 상호 교류도 가능하다.
NHN은 신윷놀이2M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머니를 100% 지급하는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시작 전 ‘EVENTCOUPON’ 코드를 입력하면 게임 머니 100만쩐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27일 업데이트 되는 ‘신윷놀이 2’ 유튜브 채널 영상 속 숨겨져 있는 쿠폰 번호를 찾아 입력하면 윷놀이 말인 ‘붕어빵 춘향’을 획득할 수 있다.
NHN 측은 “전통 윷놀이 방식에 트렌디함을 더해 차별화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고자 열심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추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