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연화와 천하 서버 하나로 합쳤다
2021.07.16 11:4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15일 텐센트게임즈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 서버를 통합했다.
작년에 열린 연화 서버를 기존 천하 서버에 통합했다. 연화 서버 이용자는 캐릭터 정보 및 방파, 연맹 등 커뮤니티를 천하 서버에서 그대로 플레이할 수 있다.
8월 4일까지 105레벨 이상 캐릭터에게 5,000 은량과 봄맞이 보물상자-B, 오애-고양이 귀 등이 포함된 서버통합 기념 선물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에 서버 통합 전 총타를 점령했던 연맹에게는 수양, 공헌도 등을 거점 초기화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방파에 소속된 이용자에게 방파 성장 선물, 푸짐한 제작재료 상자를 준다.
이어서 8월 4일까지 천애명월도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 잠재속성 아이템 교환권-B, 연무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7월 19일부터는 신규/복귀, 일정 공력 이하 친구를 게임에 초대해 일간·주간 미션을 함께 하면 보물상자, 은량 등을 받고, 보물상자를 연 횟수에 따라 대비부, 백효생전, 천인천면 신병 재료 등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22일부터 넥슨 계정으로 첫 '천애명월도 캐릭터를 만들어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최대 10,000 플레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