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철세계에 하츠네 미쿠 등 버추얼 가수 5인 등장
2021.07.20 17:52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가이아모바일은 신작 모바일게임 요철세계에서 하츠네 미쿠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0일 시작된 하츠네 미쿠 콜라보레이션은 요철세계 글로벌 버전의 첫 업데이트로 기획됐으며, 하츠네 미쿠 외에도 메구리네 루카, 카가미네 린, 카가미네 렌, KAITO, MEIKO 등 5명의 버추얼 싱어들이 참여한다.
콜라보레이션 기간은 8월 10일까지며, 이 기간 동안 버추얼 싱어 신규 캐릭터들의 확률 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속 소환 상점에는 ‘MIKU의 음악’과 ‘무대의 밤’이라는 이벤트가 열리며, 각각 페이지에서 버추얼 싱어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버추얼 싱어들의 요철세계 투어를 기념하기 위해 ‘미쿠: 구출 대작전’ 이라는 신규 콘텐츠도 업데이트된다. 해당 콘텐츠는 총 8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매일 1챕터씩 차례대로 열릴 예정이다.
더불어 ‘요철 뮤직 페스티벌’ 콘텐츠도 업데이트된다. 터치, 길게 터치, 옆으로 밀기 등의 조작으로 플레이어가 음표를 짜깁기해 음악을 연주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Jump for Joy’, ‘One more time*One more time……’등 하츠네 미쿠 음원 10곡도 플레이할 수 있다.
요철세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7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8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9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