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인디, 중세 RPG ‘킹덤 컴: 딜리버런스’ 21일 출시
2021.12.17 14:04게임메카 김경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17일, 자사가 운영하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 인디가 중세 배경 명작으로 평가받는 ‘킹덤 컴: 딜리버런스’를 21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킹덤 컴: 딜리버런스는 워호스 스튜디오(Warhorse Studios)가 개발한 중세 배경 오픈월드 RPG로, 역사적 사실에 기반해 재현된 중세 보헤미아 왕국을 무대로 한다. 전란으로 목숨을 잃은 부모의 원수를 갚고자 하는 주인공 ‘헨리’가 장대한 세계를 모험하는 것이 주된 내용이다.
스마일게이트는 해당 게임에 대해 ‘실제 체코역사가 배경인 정통 RPG로, 마법이나 몬스터 같은 판타지 요소가 일절 없는 실제 중세의 삶을 표방하는 작품’이라 표현했다. 현실성을 살린 전투 장면과 다양한 생활 콘텐츠로, 플레이어가 원하는 중세 라이프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킹덤 컴: 딜리버런스는 전세계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이자 스토브를 통해 꼭 론칭하고 싶었던 타이틀로, 이번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며 “스토브는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을 선보이고 남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킹덤 컴: 딜리버런스 관련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