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서 대박난 로스트아크, 파운더스 팩 150만 장 팔렸다
2022.02.10 16:0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판매 중인 로스트아크 파운더스 팩이 판매량 150만 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로스트아크 파운더스 팩은 스팀 전세계 최고 판매 TOP 5 중 4자리를 독차지하고 있다.
로스트아크는 오는 11일부터 북미, 남미, 유럽, 호주에 출시되며, 총 4종을 구성된 파운더스 팩을 판매해왔다. 팩을 구매하면 정식 서비스 전에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데, 앞서 해보기가 시작되는 9일에만 35만 장이 판매됐고, 10일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50만에 도달했다.
아울러 9일 기준 스팀에서 로스트아크 파운더스 팩 4종이 전세계 판매 순위 1~4위에 올랐고, 동시접속자 53만 명을 기록했다. 지난 8일에는 로스트아크 금강선 디렉터가 아마존 공식 트위치에서 진행되는 방송 'CROWN'에 출연해 현지 유저와 소통하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세상의 모든 RPG팬들을 위해 개발을 시작했던 로스트아크의 초심이 세계의 많은 모험가 분들에게 전달된 것 같아 너무 감사하고 감격스럽다. 로스트아크가 여기까지 올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국내 모험가 분들에게도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금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다가오는 정식 론칭과 그 이후의 서비스까지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3
엔씨소프트, 언리얼 엔진5로 차세대 리니지 만든다
-
4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5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6
[오늘의 스팀] 그저 사진 찍을 뿐인 게임, 호평 이어져
-
7
긴 여정 마무리한 발더스 게이트 3, 마지막 패치 단행
-
8
[순정남] 이쯤 되면 핵 아냐? 논란의 하드웨어 TOP 5
-
9
[이구동성] 외양간 고치는 철권 8
-
10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