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코트 키키 등장, 'HIT 2' 인게임 캐릭터 트레일러 공개
2022.02.22 13:38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넥슨과 넷게임즈가 준비 중인 신작 ‘HIT2(히트2)’가 22일 인게임 캐릭터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는 실제 ‘HIT2’ 게임 플레이 환경에서 촬영한 인게임 영상으로 ‘HIT2’에 등장하는 남녀 캐릭터의 외형을 클로즈업 앵글로 가감없이 담아냈다. 언리얼 엔진4로 구현된 캐릭터의 디테일한 표정과 사실적인 연출을 통해 ‘HIT2’에서 선보일 완성도 높은 그래픽 퀄리티를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분위기를 지닌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게임 속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점도 관전 포인트다.
해당 영상에선 귀여운 외형으로 ‘HIT’에서 마스코트 역할을 한 ‘키키’와 경쾌한 몸놀림으로 활 시위를 당겼던 ‘레나’, 중후한 매력의 ‘휴고’ 등 전작에서 인기를 모았던 반가운 캐릭터들이 한층 발전된 유려한 비주얼로 재해석돼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HIT2’만의 오리지널 캐릭터 중 일부가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 관심이 모아진다.다.
넷게임즈 박영식 PD는 “HIT2는 넷게임즈가 잘 하는 것에 더욱 집중하자는 목표로 MMORPG 본연의 재미를 담아내고자 개발 역량을 쏟고 있는 게임”이라며 “정식 출시까지 완성도를 끌어올려 이용자 기대에 부합하는 웰메이드 게임으로서 시장에 안착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개발역량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지난 12월 개발 자회사인 넷게임즈와 넥슨지티의 합병을 공식화한 바 있다. 신규 법인 넥슨게임즈(가칭)는 오는 3월 31일 정식 출범하게 된다. 이에 ‘HIT2’는 새롭게 시작하는 넥슨게임즈 이름을 걸고 시장에 정식 소개될 첫 작품으로 점쳐져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HIT2’는 2022년 연내 국내 정식 출시를 목표로 올해 2분기 중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넥슨은 ‘HIT2’의 주요 게임 콘텐츠와 서비스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