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와 픽사 캐릭터 총출동하는 모바일 RPG 신작 나온다
2022.03.28 16:2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디즈니와 픽사 캐릭터가 총출동하는 모바일 RPG 신작이 오는 6월에 출시된다.
넷마블은 28일, 북미 자회사 카밤이 디즈니와 협업해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원제: Disney Mirrorverse)' 사전예약을 시직했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디즈니와 픽사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모바일 액션 RPG로, 원작 팬들이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세계인 '미러버스(Mirrorverse)'를 배경으로 한다. 미러버스라는 세계관에 맞춰 기존 캐릭터를 새롭게 디자인한 독점 캐릭터가 등장하며, 수집한 디즈니와 픽사 캐릭터를 3인 1조로 구성해 실시간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오는 6월 23일(북미 기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시장(중국 제외)에 출시되며, 이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공식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픽사 대표 애니메이션 '몬스터 주식회사'의 설리, 디즈니 '미녀와 야수'의 벨, '잠자는 숲속의 공주' 속 마녀 말레피센트가 등장해 미러버스를 위협하는 악의 세력과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