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해운대 전망대 '부산 엑스 더 스카이'와 콜라보 진행
2022.04.11 14:19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11일, '원신'을 서비스하는 호요버스(HoYoverse)가 ‘원신’과 ‘부산 엑스 더 스카이(Busan X the Sky)’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산 엑스 더 스카이’는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타워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전망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호요버스가 다양한 지역의 팬을 찾아가기 위해 지스타를 제외하면 서울이 아닌 다른 도시에서 열리는 첫 번째 공식 활동이다.
호요버스는 오는 5월 15일까지 ‘부산 엑스 더 스카이’ 전망대에 원신의 캐릭터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우선 부산 엑스 더 스카이 입구 주변에서 160cm 상당의 거대한 조형물로 구현된 원신의 대표 캐릭터 ‘페이몬’을 만나볼 수 있으며, 98층에서는 벚꽃 테마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신규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와 ‘카미사토 아야카’를 만나볼 수 있다. 포토존 사진 촬영 후 SNS 인증을 하는 유저들에게는 그날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봄날의 포춘쿠키’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입장 시 1층에 위치한 대형 곡면 스크린으로 상영되고 있는 PV를 통해 신규 캐릭터 ‘아야토’의 모습을 실감 나게 감상할 수 있다.

호요버스는 원신 유저들을 위해 별도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유저들은 공식 카페에 제공된 웹페이지에 접속해 일반 입장료보다 30% 저렴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팬들을 위해 커뮤니티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며, 이벤트 당첨자 총 100명에게는 입장권을 제공하고 코스프레 방문자도 별도로 초청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일론 머스크, AI 챗봇 '그록'에 애니메이션 풍 동반자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