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일을 알린 오버워치 2가 두 번째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테스트에선 새로운 영웅 정커퀸과 함께 신규 전장, 콘솔 버전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15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오버워치 2의 새로운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오버워치 2의 두 번째 테스트는 오는 29일에 시작되며, PC와 콘솔에서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지난 13일 공개된 신규 영웅 정커퀸을 비롯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맵도 체험해 볼 수 있다. PvE에 대한 이야기는 없으며, 테스트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부터 시작된다
▲ '오버워치 2' 두 번째 테스트 관련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위터)
최근 출시일을 알린 오버워치 2가 두 번째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테스트에선 새로운 영웅 정커퀸과 함께 신규 전장, 콘솔 버전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15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오버워치 2의 새로운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오버워치 2의 두 번째 테스트는 오는 29일에 시작되며, PC와 콘솔에서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지난 13일 공개된 신규 영웅 정커퀸을 비롯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맵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현재 PvE 체험 가능 여부에 대한 이야기는 없으며, 테스트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부터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