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게임즈는 16일, 자사가 개발하고 오는 3분기 국내 출시 예정인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오픈월드를 상세히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판타지풍 캐릭터와 독특한 아트 스타일로 그려진 아이다 행성을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날씨 시스템과 IBL 다이나믹 환경광 도입으로 눈이나 비, 바람, 서리 등이 섬세하게 표현됐다
▲ 타워 오브 판타지 오픈월드 화면 (사진제공: 퍼펙트월드 게임즈)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16일, 자사가 개발하고 오는 3분기 국내 출시 예정인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오픈월드를 상세히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판타지풍 캐릭터와 독특한 아트 스타일로 그려진 아이다 행성을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날씨 시스템과 IBL 다이나믹 환경광 도입으로 눈이나 비, 바람, 서리 등이 섬세하게 표현됐다. 이를 통해 동물이 눈 위를 지나간 흔적을 통해 서식 장소를 발견하거나, 나뭇잎이 천천히 떨어지는 모습 등을 감상할 수 있다.
특색이 뚜렷한 각양각색의 경치도 비춰진다. 엘리트 과학자들이 만든 공중 도시 헬가드, 식물로 뒤덮인 타워 유적, 놀이공원과 같은 모습으로 공중에 떠 있으면서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고래자리섬 등 저마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지역이 존재한다.
여기저기 흩어진 유적을 돌아다니면서 즐길 수 있는 퍼즐과 도전 등 미니 콘텐츠와 다인 던전 콘텐츠 등도 마련되어 있다.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오픈월드를 자유롭게 탐험하는 과정에서 퍼즐을 풀거나 도전을 통해 특별한 보상을 받도록 하는 독특한 콘텐츠로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