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원빌드 실시간 전투 SLG '신삼국: 명장' 정식 출시
2022.06.29 17:20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29일, 디엔에이가 신작 모바일 SLG ’신삼국: 명장’을 정식 출시했다.
‘신삼국: 명장’은 글로벌 원빌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삼국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전 세계 이용자와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삼국지 당시의 실제 지형지물을 구현한 전장에서 몰입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장수의 병종 선택, 3X3 진형 배치 등의 콘텐츠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펼칠 수 있다.
'신삼국: 명장'은 지난 비공개 테스트에서 높은 퀄리티의 인게임 일러스트와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으로 호평을 얻으며 글로벌 사전등록자 200만 명을 달성하는 전략 게임 기대작으로 언급된 바 있다.
디엔에이는 ‘신삼국: 명장’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손상향’, ‘황충’, ‘초현령’, ‘금폐’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매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해, 개인 세력치를 올리고 5가지 목표 임무를 완수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부요직상 이벤트’와 ‘축록대륙’, ‘공성전략’, ‘파죽지세’ 등의 기간 한정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공식 카페 목표 가입 인원 달성 시 유저 전원에게 풍성한 보상을 선물하고, ‘국가 대항전 승리 지역 예측’, ‘3일 연속 출석’ 등 공식 카페 이벤트도 진행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신삼국: 명장’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엔씨 명운 달린 아이온 2, 그 뒤에 펼쳐진 우려의 그림자
-
2
개발자 번아웃, 발라트로 1.1 업데이트 무기한 연기
-
3
닌텐도 '서브 캐릭터 소환해 전투하는 방식' 특허 취득
-
4
[이구동성] 게임시장 1위 미국의 '게임 죽이기'
-
5
'근본'이 온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올든 에라
-
6
놀러와요 메타몽의 숲? 포켓몬 신작 ‘포코피아' 발표
-
7
보더랜드 4, 이제 스토리 안심하셔도 됩니다
-
8
실크송으로 연기됐던 '숲속의 작은 마녀' 마침내 정식 출시
-
9
'제작진 신작 아닌 시리즈 신작' 단간론파 2X2, 내년 출시
-
10
[오늘의 스팀] 국산 신작 ‘셰이프 오브 드림즈’ 글로벌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