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장비 파밍, 던파 모바일 로터스 상위 난이도 공개
2022.07.28 18:2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8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에 신규 의뢰 콘텐츠 '성전: 검은대지 전장'을 추가했다.
검은대지 전장은 난이도가 다른 2개 지역으로 구성되며, 일반 지역에서 균열의 문을 통해 더 난이도가 높은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균열 지역에서는 더 많은 보상을 드랍하는 몬스터와 균열 보스가 등장한다.
이어서 던전 플레이 시간과 행동에 따라 증감하는 타락 게이지를 도입했다. 타락 게이지가 높아질 수록 유저 공격력과 방어력이 감소해 난이도가 높아지며, 일정 수치를 넘기면 몬스터가 위장자로 변신한다.
또, 로터스 레이드 상위 난이도 '강림:로터스'를 공개했다. 강림:로터스는 기존보다 더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해 높은 항마력과 숙련도를 필요로 한다. 레이드 보상으로 솔라리스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지배자의 사념을 지급한다.
에픽 등급인 솔라리스 장비는 지배자의 사념과 기존 로터스 레이드로 획득할 수 있는 천해 장비로 제작할 수 있으며, 재료로 사용된 천해 장비에 부여된 강화 단계, 마법봉인, 품질, 엠블렘, 마법부여가 그대로 유지된다.
이 밖에 의뢰 콘텐츠 월드보스: 피리토를 추가했다. 피리토는 전투 상황에 따라 까마귀, 곰, 뱀 등으로 변신해 공격한다. 기존 월드보스 콘텐츠와 달리 솔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피리토에 가한 대미지 기여도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8월 25일까지 성전: 검은대지 전장을 40회 완료하면 [이벤트] 유니크 혼돈의 정수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 8월 31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상급 카드 항아리 5개, 화려한 진화용 크리쳐 등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던파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