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카페 운영하는 모바일 경영 신작, 사전예약 시작
2022.09.05 14:4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모비브레인은 5일, 자사 모바일 경영 게임 ‘두근두근 디저트 카페'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두근두근 디저트 카페는 원치 않은 약혼으로 어느 날 집을 떠나기로 결심한 소녀가 집사 도움을 받아 디저트 카페를 운영하는 스토리를 다룬다. 매장에 방문한 손님에게 직접 만든 디저트를 판매하며 수익을 올리고, 새로운 레시피를 연구하며 카페를 확장해나간다. 친구들과 함께 카페를 경영하는 것도 가능하며, 카페 경영 경험담을 일기로 공유하거나 상회에서 다른 카페 주인들과 소통할 수 있다.
농장 체험도 가능하다. 직접 기르고 수확한 밀, 딸기, 수박 등을 디저트 재료로 활용해 판매할 수 있으며, 농장을 넓히면서 더 다양한 농작물을 재배하며 농장주의 삶을 경험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카페 인테리어, 주인공 의상 등을 취향에 따라 꾸밀 수 있다.
사전예약 이용자 전원에게 코드를 발급하며, 출시 후 코드를 입력하면 다이아, 장식 코인, 연구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모비브레인은 "두근두근 디저트 카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9월 말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 출시하며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경영 시뮬레이션이나 아기자기한 디저트를 즐기는 이용자 여러분께서 특히 즐기실 수 있는 게임이 될 거라 생각하고 실제로 큰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2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3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4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5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6 호쾌한 액션과 매력적 오픈월드 돋보인, 드래곤소드
- 7 코에이 창업자 "中 춘추전국시대 게임 만들고 싶다"
- 8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9 [순위분석] 바람의나라 타고 승천한 메이플 월드
- 10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