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질주력, 우마무스메 '나리타 브라이언' 출전
2022.09.05 15:3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5일,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우마무스메 '나리타 브라이언'을 추가했다.
나리타 브라이언은 용감무쌍한 질주력을 뽐내는 육성 우마무스메로, 트레센 학원 내에서도 공포의 대상으로 손꼽히고 있다. 아울러 '비와 하야히데' 여동생이며, 학생회에서 부회장을 맡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와 함께, 서포트 카드 4종을 추가했다. 'SSR [바야흐로 한창인 벚꽃] 사쿠라 치요노 오', 'SR [세계의 진주, 그 이름은] 시킹 더 펄', 'R [트레센 학원] 사쿠라 치요노 오', 'R [트레센 학원] 시킹 더 펄'을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14일까지 제 3회 레전드 레이스를 진행한다. 일본 더비 도쿄 잔디 2400m(중거리) 좌에서 펼쳐지는 레전드 우마무스메와의 레이스에 도전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우승을 목표로 다른 이용자와 대결하는 챔피언스 미팅 '타우러스배'를 개최한다. 챔피언스 미팅은 팀 랭크가 E2 이상에 도달해야 참여할 수 있고, 전당 입성 우마무스메 3명을 등록할 수 있다. 이번 챔피언스 미팅은 '도쿄 잔디 2400m(중거리) 좌│봄│맑음│양호'에서 펼쳐진다.
또, 오는 12일까지 그레이드 리그와 오픈 리그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 8일부터 14일까지 라운드 1, 2와 결승 라운드를 이어서 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마무스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2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3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4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5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6 호쾌한 액션과 매력적 오픈월드 돋보인, 드래곤소드
- 7 코에이 창업자 "中 춘추전국시대 게임 만들고 싶다"
- 8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9 [순위분석] 바람의나라 타고 승천한 메이플 월드
- 10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