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로스트 메모리즈, 신규 카드 3종 추가
2022.09.20 18:5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20일,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에 신규 지역, 카드 3종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자타르 폐광이 열럈다. 총 3층으로 구성되며, 액세서리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생존력을 높여주는 클락, 마법 공격 계열 공격력을 올려주는 네크로맨서, 물리 공격 계열 명중률과 생존력을 올려주는 프리오니까지 신규 카드 3종이 더해졌다.
이 외에도 메인 퀘스트 파로스 등대, NPC 애니 오프너에게 상자를 등록하면 획득할 수 있는 상품 확률을 높였고, 플레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UI 개선 등도 진행했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20일부터 10월 4일까지 미드가르드 프론테라 페스타 이벤트를 연다. 프론테라 마을, 분수대 근처에 등장하는 NPC에게 퀘스트를 받은 후 클리어하면 페스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20일부터 10월 11일 오전 9시까지 교환 상점에서 프론테라 페스타 상자, 중형 경험치 물약, 코스튬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20일부터 10월 5일까지 공식 라운지에서 영웅 영입 이벤트를 진행하며, 글을 작성한 유저 전원에게 도깨비 뽑기권 5장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2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3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4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5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6 호쾌한 액션과 매력적 오픈월드 돋보인, 드래곤소드
- 7 코에이 창업자 "中 춘추전국시대 게임 만들고 싶다"
- 8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9 [순위분석] 바람의나라 타고 승천한 메이플 월드
- 10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